본문 바로가기

단지 소소한 일상/단지 소소한 정보

히로유키 와플팬 활용하기 #1. 치즈 에그 닭가슴살스테이크 오픈토스트 (다이어트식 한끼식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지입니다 :9

오늘부터 다시 다이어트를 도전하기로 했어요.

왜냐면 .. 체중계에서 난생 처음 보는 숫자를 발견하고 말았기 때문입니다 ..

 

운동 얘기는 천천히 다뤄볼 예정이고요,

오늘은 예전에 구매했던 히로유키 와플팬을 응용해서

다이어트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

 

 

 

통밀식빵 한장을 준비하고,

치폴레마요를 가볍게 발라줍니다.

피자 시켜먹고 남은 피클을 6장 올려준 다음,

 

 

 

 

달걀프라이 반숙을 예열된 프라이팬에 준비하고,

히로유키 와플팬에는 자연해동한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구워줍니다.

중약불로 꽉꽉 눌러가면서 구워줬더니, 모양이 예쁘게 잡혔죠?

 

 

 

 

피클 위에 닭가슴살 스테키으를 올리고,

 

 

 

 

 

 

그 위에 상하체다치즈 1장, 피자시켜먹고 남은 핫소스 1개를 뿌려줍니다.

 

 

 

 

 

 

그리고 반숙계란 올려 파슬리가루 솔솔뿌려 마무리해주면 끝 !!

 

 

탄수화물 + 단백질 + 지방을 한 끼로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식이에요:9

반숙달걀을 올린 오픈토스트는 제가 즐겨먹는 다이어트식이랍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컴백기념으로 냉장고 털기로 가볍게 시작해 보았어요.

 

 

 

 

 

 

워낙에 요리에 소질이 없어서,

해먹던 것 또 해먹고 하는 편이긴 한데 

가끔이나마 레시피 생각나면 들고 오겠습니다 :9

사실 레시피랄것도 없지만.. 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