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지 소소한 일상/단지 소소한 정보

내돈내산 기미 주근깨 제거 1회차 강남역 피부과 한달차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지입니다.

 

 

단지는 완전 깨밭, 기미밭 볼때구니를 가지고 있는데요🌝

7월에 상여금 받은걸 어디에 쓸까 고민하다가

처음으로 피부과에 써 보기로 결정했어요 !

 

그래서 내돈내산으로 다녀온 강남역 피부과 기미색소 제거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문신, 타투제거로 유명한 피부과인 것 같더라고요.

 

저의 적나라한 피부 사진이 나올 예정이니 심호흡 하고 봐주세요 ㅋ_ㅋ

 

 

1. 기미색소 피부 관리받기 전

 

먼저 관리받기 전 기본 피부상태를 보여드릴게요.

객관성을 위해서 폰카사진 1 + 디카사진 1 해서

기준점이 되는 점을 표시해 두었어요.

점은 기미색소 제거대상이 아니라서 건들지 않은 듯 하거든요

 

 

점의 위치를 기준으로 비교하시면 됩니다.

제 기준으로 오른쪽 뺨이에요 :)

 

제 기준 왼쪽 뺨입니다.

잡티가 엄청 많은 피부에요.

점을 표기해 두었으니 확인해주세요 :)

 

 

2. 피부과 1차 방문 및 피부색소 직후

8월 18일,

피부과를 방문한 직후 사진이에요.

 

갤럭시노트10 으로 촬영했더니

피부 자동보정이 들어가서 기존의 점들이 다 지워졌어요 ㅠ.ㅠ

서울까지 디카를 가져가기엔 무거워서 폰으로만 찍어왔는데 아쉽네요

아쉬운대로 원래 기존 점이 있어야 할 자리를 표시해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병원은 강남역에 있는 피부과를 다녀왔어요.

예민한 부분이라 병원명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

 

기미색소 제거 2회에 부가세 포함 638,000원을 결제(아마도 연고 포함?)했습니다.

근데 비용 뿐 만 아니라 재생크림(짱 좋음) 및 약국에서 처방전으로 약값까지 추가로 결제했어요.

재생크림 가격만 3만원이고, 약국에서 25,600원을 지불했습니다.

연고가격은 별도로 결제한 건 아닌가봐요 기록이 없네요 ㅜ.ㅜ

 

 

과정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시작 전 피부사진촬영 - 스크럽 - 마취크림도포 - 재생레이저 - 필링&중화작업 - 레이저 치료 - 쿨링&진정 마사지와 팩

입니다.

 

 

2-1.기미, 주근깨 제거 통증 정도

솔직히 깜짝 놀랄 정도로 따가웠어요.

 

오징어 태우는 듯한 냄새와 함께 한번 레이저 탁탁탁 소리 날때마다

움찔움찔 하게 되는 통증 ..!

원장님께서 세상 꼼꼼하셔서 마취크림 도포 안된곳까지 해주셨어욬ㅋㅋㅋㅋ

 

고통에 눈을 뜰 수 없음ㅋ...그와중에 인증샷을 남겨야 한다는 의지

 

 

근데 받을때는 그냥 따끔한 정도인데,

끝나고 쿨링&진정 마사지 받을때는 피부가 타오르는것처럼 화끈거리고 따갑더라고요.

 

토요일 아침 10시에 기상해서 아무것도 안먹고

2시30분 부터 병원에서 받고 나오니 4시 반이었는데

공복시간이 그렇게 길었는데도 밥먹을 생각도 못하고 집으로 달려갈만큼 화끈거렸답니다 😭

 

(근데 2회차에는 1회차만큼 아프지않았음 🌝)

 

 

3. 기미색소 제거 직후 주의사항 및 3~7일차 딱지 변화

 

첫날에는 피부에 아무것도 하지 않아요 세수도 하지 않습니다.

 

그 후 3일동안은 스킨로션화장 아무것도 하지 말고

병원에서 준 연고를 3일, 재생크림을 7일 바릅니다.

연고를 먼저 바르고 재생크림을 바르는데, 연고는 3일만 바르고 바로 끊어야 돼요.

재생크림은 연고 끊고 4일 더 바릅니다. 이 재생크림이 진짜 꿀이에요 피부 좋아져요 :)

꼭 사시는거 추천!

썬크림도 4일차부터 바르고, 화장은 최소 7일 지난 이후에 하는걸 추천합니다.

 

 

위 사진은 8월 23일, 6일차의 사진입니다.

 

기미, 색소 제거받은 이후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쭉 휴가였던지라 집에서 뒹굴거리느라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딱지가 최소 10일은 가므로 참고하세요

 

 

8월 24일의 모습입니다 이제 슬슬 딱지가 다 떨어졌어요 :)

 

 

4. 한달 경과

 

10월 1일의 모습이에요 !

점 주변으로 많이 바뀌었는데 티가 좀 나죠 !

한달차쯤 되니까 피부/안색이 좋아졌다는 얘기를 좀 들어서 기뻤습니다 ㅋㅋㅋ

돈쓴 보람 느껴요

 

 

좌 : 8월 18일 / 우 : 10월 1일 2차 직전
좌 : 8월 18일 / 우 : 10월 1일 2차 직전

 

전 후 사진을 비교하면 확실히 달라졌죠?

특히 광대쪽 부분이 굉장히 많이 바뀌었어요.

 

주근깨는 1회차로도 충분히 사라지는 것 같아요.

 

잔존한 애들은 원장님이 아마 오타모반 또는 기미일 확률이 높다고 하셨는데

이런 애들은 1회로 없애기 어려우며, 평생 관리 받아야 한다고 하셨거든요

저는 일단 주근깨가 싹 사라진 것만으로도 매우 만족합니다 :)

 

저는 첫 제거술 이후로 화장을 거의 안했으며

3일차를 넘기며 매일 썬크림을 발랐어요 !

썬크림은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으로, 3시간 텀으로 덧발랐습니다.

이거 진짜 좋은데 혼합자차라 눈주변에 바르면 눈물좔좔날정도로 시리니 주의..^^

 

5. 마치는 글

 

사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저는 이미 나머지 2차 기미, 주근깨 제거를 받고 왔어요.

 

전/후 사진을 요청 해 둔 상태라서

사진을 받으면 2차 제거 직후 포스팅을 바로 올려볼 참이고

한두달 정도 지나서 피부 상태 최종 업로드 해볼게요 :)

 

내돈내산 기미/주근깨 제거 후기가 궁금한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