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지 소소한 일상/단지의 교정일기

교정일기 #5. 6번째 월치료

반응형

 

드디어 6번째 월치료입니다

7월 21일에 하악 첫 장치부착부터 시작해서 어느덧 반년이 흘렀네요.

 

 

 

 

상악입니다.

중심선이 많이 삐뚜루한것 같아서 이번부터는 표시해볼까 해요 ㅋㅋㅋㅋ

왼쪽 송곳니가 처음에 비해 굉장히 많이 이동했어요

우측 송곳니와 측절치는 치석이 많이 끼어있더라고요 

슈퍼플로스로 매일 열심히 쓱싹쓱싹 해주고는 있는데 쉽지 않습니다

 

 

 

 

 

중심선을 그려놓으니 얼마나 삐뚠지 잘 보이는 것 같네요.

아직 우측 송곳니는 이동이 많이 더딘 것 같아요

 

 

 

 

이제 거의 모든 이들이 공간이 생겨서

치실과 치간칫솔이 뭉텅뭉텅 들어갑니다

 

점점 드라마틱하게 변해가는 것 같아요.

 

 

치과를 다녀온 날로부터 3일 정도만 통증이 지속되고 그 뒤로부턴 괜찮습니다

이건 거의 고정인듯 .. 

 

변화 1. 와이어 두께 1단계 올림

변화 2. 파워체인 교체할 때, 잇몸에서 빠직 빠직 하는 이 뽑힐듯한 소리가 남 ㅜㅜ

 

날이갈수록 .. 블랙트라이앵글 엄청나네요 

반응형